“경비원 주제에…” 주차 딱지 붙인다고 경비원 발로 차고 갑질한 아파트 주민




실시간 인기글  한국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과자 2위 꼬깔콘, 그렇다면 1위는?

“경비원 주제에…” 주차 딱지 붙인다고 경비원 발로 차고 갑질한 아파트 주민 1
SBS ‘8뉴스’

과거 SBS ‘8뉴스’는 평택의 한 아파트에서 일어난 ‘경비원 갑질’ 사건을 단독 보도했다.

실시간 인기글  남자 친구랑 같이 밥 먹기 싫음

보도에 따르면, 사건은 해당 아파트 지하 주차장에서 발생했다.




이 아파트 주민인 남성이 경비원과 대화를 하던 중 두 차례 발길질을 했다.

이어 통화 중인 경비원의 얼굴을 손으로 밀쳤고, 경비원이 들고 있던 서류와 문서 등을 바닥에 패대쳤다.

“경비원 주제에…” 주차 딱지 붙인다고 경비원 발로 차고 갑질한 아파트 주민 2
SBS ‘8뉴스’

이 남성은 소동이 벌어진 뒤 현장에 나온 또 다른 경비원까지 밀친 것으로 확인됐다.

경비원을 폭행한 주민은 경찰 조사에서 “경비원이 자동차에 주차 위반 스티커를 붙이려고 해 다퉜다”고 진술했다.

“경비원 주제에…” 주차 딱지 붙인다고 경비원 발로 차고 갑질한 아파트 주민 3
SBS ‘8뉴스’
“경비원 주제에…” 주차 딱지 붙인다고 경비원 발로 차고 갑질한 아파트 주민 4
SBS ‘8뉴스’




1년 3개월 정도 이 아파트에서 근무한 경비원은 수차례 욕설을 들었고, 결국 일을 그만둔 것으로 전해졌다.

 

 

 

 

경비원을 폭행한 주민은 “나도 폭행을 당했다”며 쌍방폭행을 주장했지만, 담당 검찰은 경비원을 무혐의 처분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