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스로도 깜빡해…
박신혜♡최태준
박신혜는 2017년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선후배로 만난 배우 최태준과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2018년 두 사람은 몰디브에서 함께 쇼핑하는 모습이 포착되었는데요. 처음에는 부인했지만 결국 열애 사실을 인정했죠. 이후 두 사람은 서로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커플룩을 입고 찍은 사진을 올리는 등 공개 열애에 나섰습니다.
다만 최태준이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하면서 인스타그램 등 두 사람의 소식이 한동안 뜸했는데요. 결별설이 돌자 박신혜는 “지금도 잘 만나고 있다”라며 스스로도 “공개 연애 중이라는 생각을 못 하고 있었는데 질문이 들어오면 ‘아 맞다 공개 연애 중이었지’라는 생각이 든다”라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2020년에는 “유행 지나기 전에 받고 싶어요”라며 한 달 동안 졸라 선물 받은 팔찌를 SNS에 자랑하며 여전한 애정전선을 전했습니다.
구설수 하나 없는 커플
백진희♡윤현민
백진희 윤현민은 2015년 드라마 ‘내딸, 금사월’을 통해 선후배로 만나 연을 맺었습니다. 이후 서로에게 끌린 두 사람은 2016년 연인으로 발전했는데요. 2017년 열애설을 인정한 뒤에는 그동안 어떻게 참았나 싶을 정도로 데이트 사진을 공유하며 럽스타그램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열애를 인정한 지 시간이 수년이 지난 데다 두 사람 모두 큰 구설수 없이 사랑을 키워오고 있는데요. 너무 이야기가 없어 결별설까지 돌 정도였습니다. 그러나 결별설 때마다 두 사람은 SNS를 통해 같은 날 같은 구도에서 찍은 데이트 사진을 공개하며 굳건한 관계를 증명하고 있습니다.
서로 의지하는 연인
류현경♡박성훈
배우 류현경은 배우 박성훈과 2017년부터 공개 열애 중에 있습니다. 두 사람은 연극 ‘올모스트메인’을 통해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류현경은 소속사를 통해 열애 초부터 “좋은 동료 관계로 인연을 이어오던 두 사람이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라며 열애 사실을 공개했죠.
두사람 역시 별다른 구설수 없이 연인 관계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2020년 언론사와의 인터뷰에서 류현경은 연인 박성훈에 대해 언급했는데요. 그는 “의지가 많이 된다. 연기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나누는 편. 그래서 더 좋다”라며 여전한 애정을 선보였습니다.
시어머니랑 데이트까지
황보라♡차현우
황보라는 배우 차현우와 2014년부터 공개 열애 중입니다. 두 사람은 여타 연예인 커플과 달리 작품이 아닌 교회에서 만나 2013년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두 사람의 소속사는 “교회 지인을 통해 알게 되었고 기도 모임에서 친해졌다”라고 전했는데요. 두 사람 모두 30대인 만큼 진지하게 만나고 있어 결혼설이 돌았죠.
이후 두 사람은 간간이 근황을 알려왔습니다. 다만 결혼 소식은 아직 전해지지 않았는데요. 2018년 결별설이 잠시 돌았을 때 황보라는 여전히 잘 만나고 있다고 직접 해명하기도 했죠. 아직 결혼 이전임에도 이미 차현우 부모님을 시부모님이라고 칭할 정도인데요. 활보라는 시어머니와 친하다며 “남자친구 없어도 따로 만난다. 팔짱 끼고 놀러 간다”라며 남다른 근황을 전했습니다.
자타 공인의 사랑꾼
이영진♡배정훈
배우 이영진은 2018년 소속사를 통해 열애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상대는 SBS ‘그것이 알고 싶다’의 배정훈 PD였는데요. 두 사람은 1년 정도 좋은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영진은 과거 한 예능에서 스스로를 비혼 주의자라고 밝힌 바 있었는데요. 그는 “2세를 갖고 싶다면 결혼이 가능하고 그 이유 말고 다른 이유는 모르겠다”라고 말해 화제가 됐죠.
조용히 열애를 이어오던 두 사람이 다시 화제가 된 건 한 예능 때문이었습니다. 예능 ‘집사부일체’가 ‘그것이 알고 싶다’를 체험하는 중 배정훈 PD의 책상 위 이영진의 사진을 발견한 것인데요. 책상 위에 가득한 이영진의 사진에 예능 멤버는 물론 팬들까지 ‘사랑꾼’임을 인정한다며 두 사람의 관계에 응원을 보냈습니다. 두 사람은 이외에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단단한 두 사람의 관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