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초 송중기, 밍펑
드라마 ‘태양의 후예’로 중국에서 송중기의 인기가 높습니다. 와중에 중국 SNS에 올라온 사진 한 장이 화제가 됐습니다. 사진은 마치 송중기가 비행기 승무원으로 근무하는 듯한 모습이었는데요. 확인 결과 해당 사진은 송중기가 아닌 ‘송중기 닮은 승무원’으로 나타났습니다.
1초 송중기로 화제가 된 해당 인물의 이름은 1994년생 밍펑입니다. 중국 민용 항공 비행학원 출신으로 남방항공사에서 근무하고 있죠. 덕분에 온라인상에선 ‘남방항공 송중기’라는 별명으로 불리고 있는데요. 화제가 된 이후 그와 사진 찍으려는 승무원과 승객들의 요청이 쇄도했죠.
1초 송중기 사진이 퍼진 2016년, 그는 여세를 모아 연예계에 진출합니다. 영화 ‘그랜드 토너먼트’를 통해 배우로 데뷔했죠. 이후 드라마에서도 맹활약을 펼쳤는데요. 웹드라마 “마스터 데빌은 키스하지 마라”에서 고위 간부 역을 맡아 열연했죠. 연기력을 인정받아 최근에는 중국판 블록버스터 “침묵의 증인”에 출연해 송중기와 다른 자신만의 매력을 선보였습니다.
미모로 화제 된 일반인 승무원
남다른 미모로 화제가 된 승무원은 또 있습니다. 바로 니키 팡입니다. 니키팡은 대만 출신 승무원인데요. 일본, 대만 노선에서 근무했었습니다. 니키 팡이 화제가 된 건 남다른 이유 때문인데요. 그는 대만 모델 ‘장징란’을 닮은 외모와 몸매로 온라인상에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장징란은 대만에서 ‘가장 아름다운 몸매’로 선정된 인물이죠.
몸매가 화제가 된 만큼 니키 팡은 자신의 SNS에 주로 몸매를 드러낸 사진을 올리고 있습니다. 비키니 입은 사진이 대다수죠. 한 네티즌은 “일상복보다 비키니 입은 사진이 더 많다. 감사하다”라는 댓글을 남겼습니다. 현재 니키 팡은 대만 연예인급 인플루언서로 종종 모델 일도 하고 있습니다.
우연한 사진 한 장이?
우연히 찍힌 사진 한 장으로 화제가 된 승무원도 있습니다. 외신에서도 수차례 소개한 미모의 승무원은 말레이시아 항공기 ‘에어아시아’의 마벨 구입니다. 1초 송중기와 같은 1994년생으로 중국계 승무원이죠. 평범한 승무원이었던 그는 뉴스 보도 덕분에 단번에 인플루언서로 거듭나는데요. 팔로워가 꾸준히 늘어 현재는 22만 4천 팔로워의 인플루언서입니다.
사진이 화제가 되었을 당시 마벨 구는 승무원이면서 경영학 대학생이었는데요. 가끔 댄서로도 활동한다 밝혔습니다. 그리고 현재는 인플루언서로 적응해 남다른 미모를 뽐내고 있죠. 일부 네티즌은 그가 승무원을 그만두었을 거라 예상했는데요. 코로나19로 비행이 어려워지기 전까지 마벨 구는 승무원으로 열 일 해 자기 직업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선보였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섹시한 승무원
2018년, 영국의 일간지 ‘데일리 스타’가 전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승무원으로 스웨덴 SAS 스칸디나비아 항공의 에블리나 니카스트로를 선정했습니다. 해당 소식이 알려지자 그에 대한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치솟았는데요. 당시 에블리나는 근무 8년 차의 베테랑 승무원으로 구릿빛 피부와 고양이 같은 눈매로 큰 인기를 얻은 인플루언서였습니다.
그는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를 자랑했는데요. 그의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비현실적인 외모다”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이후 많은 남성, 여성들의 러브콜이 이어졌지만, 아쉽게도 에블리나는 2017년 7월 이미 결혼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심지어 해당 대회에서 선전되었을 때는 임신 중인 것으로 나타났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