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집 알바생, 1년간 상습 주문 취소 팩트 공개

치킨집 알바생, 1년간 상습 주문 취소 팩트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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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킨집 알바생, 1년간 상습 주문 취소 팩트 공개 1

한 치킨집 점주의 억울한 사연

을 운영하고 있는 A씨는 최근 자신의 경험을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했습니다. 그의 이야기는 직원으로부터 상습적으로 주문 거절을 당해 2700만원이 넘는 를 입었다는 것이었습니다.

A씨는 글에서 가게를 운영하며 겪은 어려움을 고백했습니다. 치킨 주문량이 적어 직원이 혼자 일하는 낮 시간대에 배달 앱 주문 거절이 빈번히 발생했다고 합니다. 하루에 2~3건의 주문이 거절되는 일이 반복되었고, 그 결과로 1년 동안 상습적인 주문 거절 사태가 일어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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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당한 피해액

A씨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주문 거절 사유를 살펴보았습니다. 그 결과, 지난 1월부터 1개의 배달 앱에서만 발생한 주문 거절이 총 957건에 이르며, 그 액은 2700만원을 넘어섰습니다. 배달구역이 아니거나 실제로 바빠서 거절한 경우도 있었지만, 이는 많은 액수로 이어진 결과였습니다.

을 토로하는 A씨는 이러한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기 위해 커뮤니티 회원들과 의견을 나누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상황에서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에 대한 명확한 해결책을 찾기는 쉽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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