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에서 업비트로 출금하기 전에 꼭 확인해 보고 진행해야 합니다.
업비트는 트래블 룰 솔루션(VV)의 계정주 확인 서비스를 통해 회원님의 바이낸스(Binance) 계정 정보 일치 여부를 확인하여 해당 계정 지갑으로 입출금을 지원합니다.
바이낸스 계정정보확인 불일치로 실패하였습니다.
계정주 확인 서비스를 통해 업비트와 해당 거래소의 성명(한글,영문) 및 생년월일 정보가 일치해야 합니다.
계정정보 확인 불일치한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 성명 불일치
*확인하는 방법 :
– 업비트 :
– PC : [MY]-[개인정보 변경]
– Mobile : [내정보]-[회원정보]-[개인정보 관리]
– 바이낸스 :
– PC : [우측 상단 사람 아이콘]-[Dashboard]-[Payment]-[Add a payment method-Bank Transfer]
– Mobile : [좌측 상단 사람 아이콘]-[Payment Methods]-[P2P Payment Method(s)]-[Add a new payment method]-[Bank Transfer] - 생년월일 불일치
*확인하는 방법 :
– 업비트 :
– PC : [MY]-[개인정보 변경]
– Mobile : [내정보]-[회원정보]-[개인정보 관리]
– 바이낸스 :
–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성명,생년월일 모두 불일치
- 바이낸스에서 발생한 입금주소, TXID가 아닌 경우
*확인하는 방법 :
– 업비트 :
– PC : [입출금]-[디지털 자산 선택]-[입출금내역]
– Mobile : [입출금]-[디지털 자산 선택-입출금내역]
– 바이낸스 :
– PC :
– 입금주소 확인 방법 : [Wallet]-[Fiat and Spot]-[해당 디지털 자산 선택-Deposit]-[네트워크 선택]
– TXID 확인 방법 : [Wallet]-[Transaction History]
– Mobile :
– 입금주소 확인 방법 : [Wallet]-[해당 디지털 자산 선택-Deposit]-[네트워크 선택]
– TXID 확인 방법 : [Wallet]-[해당 디지털 자산 선택]
*바이낸스 서비스 정책으로 인하여, 업비트에서는 실패 사유 확인이 어렵습니다.
업비트와 바이낸스의 성명(한글,영문) 및 생년월일이 모두 일치하지만 실패했을 경우
바이낸스 계정주 서비스 연동 정책에 따라 정보 반영은 한국시간 기준 오전 9시(UTC 00시)에 완료됩니다.
아래 세가지의 경우 바이낸스 측 정보 반영이 완료되기 전까지 실패가 발생합니다.
*정보변경 시 기준 시간 (오전 9시) 이후에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바이낸스에 가입한 당일 시도한 경우
- 바이낸스에 KYC 정보를 수정한 경우
- 바이낸스에 당일 입금주소를 생성한 경우
*유의사항
바이낸스 성명 정보에 middle name을 포함하여 이름을 입력한 경우 확인이 불가합니다.
middle name 항목을 제외한 First name / Last name을 활용하여 성명 정보를 입력 및 수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
First name | Middle name | Last name | 확인 가능 여부 |
동 | 길 | 홍 | 불가능 |
길동 | 홍 | 불가능 | |
길동 | 홍 | 가능 |
*바이낸스 정보 관련해서는 바이낸스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바이낸스로 출금 할 경우
계정주 확인 서비스를 통해 상호 계정주 동일여부*를 확인하고 정상적인 출금이 진행이 완료되면, 이후에 동일한 지갑주소로 출금 시에는 계정주 확인이 조금 더 빠르게 진행됩니다.
계정주 동일 여부는 정기적으로 재확인 절차를 진행하기 때문에 바이낸스 계정 정보 변경 여부에 따라서 다시 응답대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상호 계정주 동일여부 : 이름(한글,영문) 및 생년월일 일치 여부
https://bizmark.co.kr/bitcoin/%ed%8a%b8%eb%9e%98%eb%b8%94-%eb%a3%b0-%ec%9d%b4%eb%9e%80-%eb%ac%b4%ec%97%87%ec%9d%b8%ea%b0%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