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뱀 태국 인기,변함없는 인기에 샤이니 키도 놀람
뱀뱀 태국 인기
오늘은 갓세븐의 뱀뱀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뱀뱀은 태국 출신의 아이돌로, 한국에서는 갓세븐의 멤버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뱀뱀은 태국에서는 거물급 인기를 누리고 있답니다. 얼마나 인기가 많은지 알아볼까요?
먼저, 뱀뱀은 태국에서 가수 국가대표라고 부릅니다. 그만큼 태국 사람들은 뱀뱀을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응원합니다. 뱀뱀이 태국에 방문할 때마다 공항이 마비되는 정도로 팬들이 몰려옵니다. 공항 직원들도 뱀뱀의 팬이라고 하네요. 심지어 왕족만 쓸 수 있는 통로를 이용해야 할 정도로 인기가 대단합니다.
또한, 뱀뱀은 태국을 소개하는 TV 프로그램에도 자주 출연합니다. 예를 들어, KBS 2TV ‘배틀트립2’에서는 러블리즈 예인과 함께 태국 치앙마이, 치앙라이 여행을 했습니다. 이 때, 뱀뱀은 태국의 문화와 관광지를 소개하면서 로컬 가이드 역할을 했습니다. JTBC ‘아는 형님’에서는 NCT의 루카스와 아이들의 우기와 함께 태국어 수업을 했습니다. 이 때, 뱀뱀은 한국어와 태국어의 차이점과 유사점을 설명하면서 교사 역할을 했습니다.
얼마전 16일. 유튜브 채널 ‘뱀집’에선 ‘뱀이에겐 너무 멋진 Good & Great 키 슨배님이거든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되었는데요, 영상에선 샤이니 키가 게스트로 출연 했는데, 키는 만나자마자 뱀뱀에 대해 “태국에서 (인기)장난 아니더라. 2월에 태국에 갔었는데 뱀뱀 얼굴 옆에 5G찍힌 포스터가 세상 태국에 다 붙어 있는데 대박이더라” 라고 말하며 뱀뱀 태국 인기를 실감했다는 내용을 밝혔습니다.
참고로, 뱀뱀의 MBTI는 갓세븐의 하드캐리에서 MBTI 테스트를 했을때도 잭슨과 함께 E유형이 나왔고. 뱀뱀의 MBTI 유형은 ESTJ.(21년 본인피셜)
이렇게 뱀뱀은 태국에서는 보물 같은 존재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한국에서도 요즘? 예능 유망주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활동을 기대해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