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 새로운 기능 페이지 삭제 하는 방법

현재 아래의 방법을 적용해서 새로운 기능 페이지가 안 나오시는 분들도 있고, 이전과 동일하신 분들도 있습니다. 다른 방법을 찾아 봤지만, 정확히 새로운 기능 페이지를 안 나오게 하는 방법은 아직 없는 것 같습니다. 먼저 적용해 보시고 확인을 해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크롬 새로운 기능 페이지 삭제하는 방법

크롬 새로운 기능 페이지 삭제 하는 방법

(구글 크롬 브라우저)가 업데이트되고 나서 새로운 기능 페이지가 계속해서 나옵니다. 설정에도 없고 삭제하는 방법을 알 수 없습니다.

구글 크롬의 새로운 기능 페이지(://whats-new/)를 제거/삭제하는 방법입니다.

크롬을 실행한 상태에서 주소 창에 chrome://flags라고 입력 후 이동합니다.

크롬 새로운 기능 페이지 삭제 하는 방법 1

검색어를 입력하는 곳에 whats라고 입력하면 하단에 Show chrome What's new page at chrome://whats-new라고 나오고 오른쪽 선택 상자에서 disable을 선택합니다.

크롬 새로운 기능 페이지 삭제 하는 방법 2

Disable을 선택 후에 하단에 relaunch를 클릭해서 크롬을 재시작하면 됩니다.

크롬 새로운 기능 페이지 삭제 하는 방법 3

크롬 새로운 기능 페이지 삭제 하는 방법 4

위 방법으로 안되시는 분들은 크롬 아이콘에서 마우스 우클릭으로 단축 메뉴를 열고 속성을 클릭 합니다.

크롬 새로운 기능 페이지 삭제 하는 방법 5

속성 창에서 대상에 아래 내용을 붙여 넣습니다.

--disable-features=ChromeWhatsNewUI

스크린샷에 .exe” 다음에 공백하나 있고 --disable-features=ChromeWhatsNewUI 붙여 넣으셔야 합니다.

크롬 새로운 기능 페이지 삭제 하는 방법 6

하단에 적용 클릭 하시고 확인.

재시작 후 크롬을 시작해 보면 원래 설정된 페이지 또는 새로운 기능 페이지가 나오지 않습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