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층 전체가 객실’ 오션뷰 맛집이라는 키즈 스위트룸의 내부
코로나19로 인해 언택트 여행이 대세로 떠오르면서 다양한 호캉스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답답하고 지루한 집콕 생활로 지친 아이와 부모를 위한 ‘키캉스’(키즈+호캉스) 상품들이 등장해 주목받고 있죠. 호텔을 내에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부대시설이 마련되어 많은 가족 단위 여행객들이 찾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아이와 함께 호캉스를 즐기기에 제격이라는 국내 호텔들은 어떤 곳이 있을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랜드 조선 부산
부산 해운대에 새롭게 오픈한 ‘그랜드 조선 부산’은 신세계 조선호텔의 첫 독자 브랜드는 아니지만 브랜드 정체성을 드러낸 5성급 럭셔리 호텔이라는 점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그랜드 조선 부산은 기존의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을 리모델링 하였으며 총 객실 330개를 보유하고 있는데요. 해운대 이벤트 광장 바로 앞에 자리하고 있어 접근성이 좋습니다. 호텔 내에는 수영장, 사우나, 피트니트 센터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마련되어 있죠.
그라벨 호텔 제주
켄싱턴호텔 평창
스위트 호텔 낙산
강원도 낙산도립공원 내에 위치한 스위트 호텔 낙산은 눈앞에 펼쳐지는 낙산 해수욕장을 비롯해 낙산사, 설악산, 오색온천, 통일전망대, 용평스키장 등 천혜의 관광 코스가 인접해 있어 즐길 거리가 다양한 호텔 중 한 곳입니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아침에는 성인 2인과 어린이 2명(만 12세 미만)까지 포함된 객실 인룸 패밀리 조식이 무료로 제공되는데요. 쁘띠 아틀리에 패키지는 일일 3객실 한정으로 판매되며 킹 베드 1개 또는 더블베드 2개 타입 중 객실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1박 가격은 킹 베드 딜럭스 룸 32만 6700원부터, 더블베드 딜럭스 룸은 38만 7200원부터 이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