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사람들이 한국 오자마자 택시요금에 처음 놀라는 이유
나라마다 문화적 배경이 다르다 보니 여행 시 적응이 안 되는 상황들을 종종 맞닥뜨리곤 합니다. 여행지에서 자국과 다른 문화와 관습을 경험하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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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마다 문화적 배경이 다르다 보니 여행 시 적응이 안 되는 상황들을 종종 맞닥뜨리곤 합니다. 여행지에서 자국과 다른 문화와 관습을 경험하는 […]
유럽 여행자들의 로망이 가득한 도시 중 세 손가락 안에 꼽히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프랑스 파리인데요. 그중에서도 ‘에펠탑’은 단연 최고의 랜드마크이자
유색 인종을 향한 서양인들의 편견 어린 시선은 오랜 시간 이어져 온 고질적인 문제 중 하나입니다. 타국가와 타 인종에 대한 인식이
영미권 국가에서 10월의 마지막 날은 큰 축제가 열립니다. 바로 ‘핼러윈 데이’죠. 공휴일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핼러윈을 크게 챙기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북미
코로나19로 대부분의 산업이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그중 테마파크 관련 사업들은 이용객 수가 급감하며 적자를 보이는 곳이 많았는데요. 세계 대규모 테마파크인
여행의 즐거움 중 하나는 그 나라의 음식을 맛보는 것입니다. 새로운 음식에 대한 기억은 혀끝에 남아 두고두고 그 나라에 대한 향수로
여행의 설렘은 비행기를 탑승하는 순간부터 시작되곤 합니다. 설렘도 잠시 안전한 비행을 위해 승객들은 반드시 안전 수칙을 인지해야 합니다. 객실 승무원의
나라마다 문화적 배경이 다르다 보니 여행 시 적응이 안 되는 상황들을 종종 맞닥뜨리곤 합니다. 독일을 여행할 때에도 마찬가지입니다. 대표적으로 1인당
많은 사람들이 온천 여행하면 가장 먼저 떠올리는 여행지는 일본입니다. 온천 여행지만 100곳이 넘을 정도로 일본의 온천은 유명한데요. 대부분의 여행객들은 교외
과거와 달리 숙박 예약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쉽고 간편하게 해결되곤 합니다. 최근 숙박 예약 플랫폼의 종류가 다양해짐에 따라 온/오프라인 마케팅은
코로나19가 장기화하면서 여행 트렌드에도 많은 변화가 생겼습니다. 코로나19로 비대면 국내 여행지가 인기를 끌고 있는 동시에 잘 알려지지 않았던 숨은 명소들이
지난 9월 30일부터 5일가량 이어진 한국의 추석 연휴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에 따라 역대 가장 위험한 연휴로 꼽혔습니다. 지난 1일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