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호스팅 이란 무엇 일까요?

워드프레스 호스팅

워드프레스 호스팅 이란 무엇 일까요?

이 글을 읽으시는 분이라면 이미 웹 사이트에 WordPress를 사용할 선택을 하셨을 것 입니다. 워드프레스의 사용에 있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야 할 것은, 입니다. 공유, 전용 및 VPN과 같은 수많은 용어 중에서 호스팅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호스팅 이란

가장 간단한 의미에서 WordPress 호스팅은 WordPress의 성능 및 보안 요구 사항을 더 잘 충족하도록 최적화 된 호스팅 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일반적으로 WordPress를 쉽게 시작할 수 있도록 한 번의 클릭으로 WordPress 설치가 포함됩니다. 일부 WordPress 호스트는 필요에 따라 WordPress 소프트웨어를 자동으로 업데이트 하기도 합니다.

WordPress 호스팅에는 공유 WordPress 호스팅과 관리되는 WordPress 호스팅의 두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각각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WordPress를 실행하려면 꼭 워드프레스 호스팅을 사용해야 하나요?

그렇지 않습니다. WordPress를 실행하려면 PHP 버전 5.2.4 이상 및 MySQL 5.0.15 이상의 호스트 만 있으면됩니다. 의 기본적인 시스템 요구사항만 충족한다면, 기술적으로 WordPress를 처리 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WordPress를 실행할 때 모든 호스트가 동일한 성능을 가지고 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간단하게, 앞으로 운영할 워드프레스 웹사이트의 용량,속도등을 장기적으로 더 잘 실행되게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공유 워드프레스 호스팅은 무엇입니까?

일반적으로 검색시 두 가지 유형의 WordPress 호스팅이 표시됩니다.
– 공유 WordPress 호스팅 (종종 “WordPress 호스팅”으로 표시 합니다.)

공유 WordPress 호스팅은 항상 두 가지 옵션 중 더 저렴합니다.
공유 WordPress 호스팅을 사용하면 사이트가 다른 웹 사이트들과 서버를 “공유”합니다. 워드프레스에 최적화 된 성능을 제공하지만 단독으로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다른 사이트들 때문에 사이트가 느려질 수도 있습니다.

성능 조정 외에도 일부 유형의 원 클릭 WordPress 설치 프로그램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cPanel (대부분의 호스트에서 사용 가능)에는 이미 원 클릭 WordPress 설치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크게 도움이 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일부 공유 WordPress 호스팅을 제공하는 업체는 한 단계 더 나아가 WordPress를 사전 설치하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일부 WordPress 호스트는 WordPress 소프트웨어를 자동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기능들도 제공합니다. 때로는 플러그인과 테마도 업그레이드합니다! WordPress 사이트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은 [필수 보안 조치] 이므로, 이 기능이 매우 중요합니다.

더 많은 WordPress 관련 기능을 제공하는 공유 WordPress 호스트를 찾을 수 있지만 위는 거의 기본 표준입니다.

공유 WordPress 호스트는 일반적으로 첫 번째 결재시에 대폭적인 할인을 제공합니다. 그 후 가격은 정상 가격으로 결제 됩니다. 첫 번째 결제주기에는 매월 3 ~ 4 달러 정도로 결제 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주기가 끝나면 일반적으로 $ 7 ~ 10으로 정상적인 가격을 지불하게됩니다.

관리형 WordPress 호스팅이란 무엇입니까?

예를 들어서 공유 WordPress 호스팅이 깨끗한 3 성급 호텔 인 경우 관리되는 WordPress 호스팅은 해변가 전망을 제공하는 5 성급 리조트를 사용하는 것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공유 호스팅에서 제공하는 모든 것 외에도 관리되는 WordPress 호스팅은 일반적으로 다음을 제공합니다.
더 빠른 속도. 관리되는 WordPress 호스팅은 더 나은 하드웨어 사양을 제공하므로 더 빠른 WordPress 사이트를 의미합니다.
서버 측 캐싱. 캐싱은 WordPress 사이트 속도를 높이기 위해 할 수있는 가장 큰 일 중 하나입니다. 일반적으로이를 처리하려면 플러그인이 필요하지만 관리되는 WordPress 호스트는 사용자의 작업없이 더 나은 캐싱을 제공합니다.
더 나은 보안. WordPress 전용 방화벽은 물론 정기적 인 맬웨어 검사 및 침입 탐지를 받게됩니다. 이 모든 전문 용어는 훨씬 더 안전한 WordPress 사이트를 의미합니다.
준비 사이트. 많은 관리 호스트는 사이트 변경 사항을 적용하기 전에 쉽게 테스트 할 수있는 스테이징 사이트를 제공합니다.

관리되는 WordPress 호스팅은 더 비쌉니다. SiteGround 및 Flywheel과 같은 몇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는 일반적으로 고품질 관리 WordPress 호스팅을 위해 월 $ 25 이상 범위에서 지불해야 하는것이 일반적입니다.

공유 또는 관리 워드프레스 호스팅 중에서 어떤것을 선택해야합니까?

초보자는 저렴한 공유 WordPress 호스팅을 선택해야 하는 것이 좋습니다. 트래픽이 많은 사이트는 관리되는 WordPress 호스팅을 선택해야합니다.

시간은 돈이다.
이제 막 워드프레스를 시작하시는 분들 인 경우 캐싱을 구성하고 업데이트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과 같은 작업을 수행하는 데 어려움을 겪기 쉽습니다. 관리 형 WordPress 호스팅을 사용하면 이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추가 비용은 웹 사이트의 성능을 관리하는 데 소요되는 시간을 줄여야 함을 의미합니다. 캐싱 플러그인을 조정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정확히 알아 내기 위해 벽에 머리를 부딪히는 데 드는 3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월 15 달러는 그렇게 큰 비용이 아닙니다.
하지만, 예산이 주요 관심사라면 반드시 초보자로서 공유 WordPress 호스팅을 사용하십시오. 저렴한 가격으로 관리되는 WordPress 호스트가 제공하는 컨시어지 서비스를 놓치고 있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추천 워드프레스 호스팅

지금까지 워드프레스 호스팅에 대해서 제가 아는 범위에서 말씀을 드렸습니다.

워드프레스 호스팅 권장 사항은 어떻습니까?
제가 프리랜서로 의뢰받아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의뢰자들이 가장 만족하는 하는 WordPress 호스트를 추천합니다.

Siteground – 월 $ 6.99부터 시작하며 일부 관리 기능과 함께 공유 호스팅을 제공합니다.
Bluehost – 월 $ 3.95부터 시작하며 50G의 저장공간과 함께 빠르고 쾌적한 공유 호스팅을 제공합니다.
A2 호스팅 – 월 $ 2.99부터 시작하며 공유 WordPress 호스트에 놀랍도록 빠른 속도를 제공합니다.
Flywheel – 월 $ 13부터 시작하며 관리되는 WordPress 호스팅을 제공합니다.
Kinsta – 월 $ 30부터 시작하며 고급 관리 WordPress 호스팅을 제공합니다.

Scroll to Top